이제 진짜 겨울이다 3월은 전체적으로 정신없었던 느낌.
*
*
X cat / Meenoi
*
*
*
*
Mar 2025

*
*

요즘 플래시 터트려서 찍는거에 맛이 들려버렸고 그래서 싸이월드 감성으로 무드보드를 꾸며봄.
*
*

코워커 코다짱이랑 (요즘 내 최애)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이자카야 놀러감,,,
어떤 사람이 아이스 플랫화이트랑 베이비치노 오트밀크 주문했다는 얘기에 엄청웃었다.
빨간 단화 신고온게 참 귀여웠당. 아주 멋쟁이 소녀 >8<
*
*

이 날 기분이 너무 좋았음.
오랜만에 입어본 시드니 스투시에서 산 니트랑 싱가폴 도버스트릿마켓에서 산 스투시 코듀로이 바지랑 흰양말이랑 팀버랜드랑 나의 뉴 키티짱이랑 모든게 하나가 되어 귀여웠고 혼영 너무 좋았슴.
미키 17보고 인간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는가 잔인하다는 생각을 많이함.
근데 뒤로 가면 갈수록 좀 지겹더라. 왜 모든걸 다 설명해줘야만 하는건데.
*
*

금요일 아침에 손바닥 아작나서 응급실에 다녀왔다.
엑스레이 찍고 결과 기다리는데 진짜 개오래걸림. 정말 안믿기는 일이었지만 잘되겠지..? 생각했다.
지피 들렀다 한 세시간 응급실 있다 라멘먹으러 감.
+ 지피 의사가 성격이 개화끈했다.
*
*

가연이가 알려준 맛집.. 스테이크도 맛있고 (특히 카우보이 버터 소스랑 그 옆에 초록색 소스 너무 맛있었다 파스타도 면이 쫠깃.
이때부터 플래시 터트려서 찍기 시작했던듯.
인테리어도 예쁘구 소은언니랑 야무지게 집근처와서 디저트까지 먹음. 디저트는 쏘쏘 ( ⌯′-′⌯).
*
*

새로운 비니를 드디어 개시한 날 ♡ ₍ᐢɞ̴̶̷.̮ɞ̴̶̷ᐢ₎ ♡ .
첫번째 몬치치도 개시하고 아노라 혼영 감.
아노라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갔는데 참.. 정말 순수한 ‘재미’는 있었지만 결말이 너무 뻔하고 별로였다. 근데 여주 연기는 좋았음.
*
*

수영언니 생일파티: 최근들어 가장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난 날, 그리고 맛있는 한국음식을 계속 먹은 날.
언니 생일 선물로는 키티 빗을 주었다. 너무 귀여워서 내것도 샀다. 요즘 빠진 미역국도 언니 생일 맞이 또 끓여보았다.
언니와의 사진이 없으니 귀여운 캐릭터로 대체 ପ(๑ᴗ͈ˬᴗ͈)ଓ
*
*

삼월에는 소은언니랑 제일 많이 만났다.
러브레터 갔다 온 다음날 아침에 둘다 시간이 있어서 최애 카페에서 스페셜티 커피랑 이것저것 먹었다. 여유로운 아침 굿 ◌´ ⁰ `◌ //.
그리고 몇일 지나서 마라곱창을 먹으러 감. 야무지게 우동사리랑 볶음밥도 추가하고 삿포로 블랙도 먹었다. 물론 디저트도! 그 유명한 쿠모에서 한 십분 기다렸나? 인기많은 이유를 알겠음.
아주 후카후카한 식감 굿(๑’ ‘๑).
*
*

느좋 편집샵 디깅 성공! 저 바람막이가 너무 사고싶었는데 난 거지니까 잘 참았다. .(。・-・)。・-・)。・-・)).
유미가 영통와서 받았는데 일하는 중이었음. 유미랑 월루하면서 놀았다. 회사 책상도 보여주구 그렘린 피규어도 보여주구 너무 재밌었음.
근데 나는 아침에 놀고있는 애새끼같고 유미는 일하는 어른같아서 웃겼음 (사실 안웃김 ((=’ :’).
*
*
요즘 빠진 미노이 앨범 중 faraway를 넣을까 precious 를 넣을까 영원히 고민함.
3월 끝물이라도 날씨가 추워지면 이불속에서 이런 크리스마스 노래가 너무너무 듣고싶음
Precious / Meenoi
*
*
*
**

*
*

날씨가 추워지면 원더걸스 REBOOT, 뉴진스 NJWMX 들어야되는데 (크리스마스랑 관계없음. 최근에 노이마스가 추가됨 ( =’o’= ). 왜 이걸 이제 알았지.
NOI MAS <<<<<<< NEW!
카세트 테이프를 사고 싶었는데 거지인 관계로 헤드폰을 하나 샀다?… 말이 안되는거 같지만 어쨌든 샀다. AIAIAI X BRAINDEAD. 사실 음질이 막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섬세한 소리는 잘 들리는거 같기도.
제일 중요한건! 색깔이! 너무 귀야움 ⋆。‧˚ʚ✴️🍊✴️ɞ˚‧。⋆
새로운 노래들도 많이 찾아듣고 있다. 최근에 새로 알게 된 아티스트는 Laila!
*
*

키링에 미쳤고 가챠도 존나 함. 블로그에 소비노트를 쓰려고 생각중이다.
키링과 이것저것 모음도 포스트로 만들어봐야지.
이게 다 뭔소용이야 하면서도 볼때마다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지는걸 어떡함/;:・ω・;ヽ.
*
*

코스트코 갔다가 집에서 고기파티한날.
날씨가 갑자기 확 더워진 날이라 그런지 새들이 둥지를 틀고 앉아있었음. 별건 안샀고, 스키피 샀다.
역시 스테이크에는 비빔면이지..
+ 팬더핫팟 간날. 리아나랑 수영언니랑 감.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는데
다음날 배가 너무 아파서 아무데도 가지 못함 (/(,,.’o.’,,)).
*
*

마에다 리쿠 내가 너 한번 진짜 사랑한다
내가 2025 03월에 특히 너 사랑했다 << 저 스트라이프 후디 저거 정말 ..
*
*
4월의 마음가짐

엔시티 위시 4월 14일 컴백. 입덕하고 컴백을 3.5번할때까지 마음이 안식은 아이돌은 처음이야. 마지막이야. ꒰ ⸝⸝ɞ̴̶̷ ·̮ ɞ̴̶̷ ⸝⸝꒱… .
댓글 남기기